다음커뮤니케이션 최종합격!!

|

컴퓨터를 켜놓고 아르바이트 하다가 오후에 나가려고 씻고 거울보면서 면도를 하고 있었다.
터치가 메일이 왔다고 알려주는 소리가 들린다.
설마 발표 메일은 아니겠지?

터치에서 새 메일을 눌렀더니 새메일이 없단다.(폴더로 자동이동하게 된 메일은 터치에서 표시가 안된다)
다시 한번 설마~ 하는 마음에 편지함을 누른다(다음 채용담당자 메일은 취업 폴더로 자동이동하게 해놨기에)
편지함이 떴는데 취업폴더에 (1) 새메일이 있다는 표시가 있다.
다시 한번 설마~ 하는 마음에 취업폴더를 눌렀는데

[Daum] 최종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라는 표시의 메일이 볼드체로 와있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핫!!!!!!!!!!!!!!!
붙었다. 붙었다. 붙었다. 붙었다. 붙었다. 붙었다. 붙었다. 붙었다.
전에 실무면접 붙은것처럼 집에서 소리를 질렀다!!

몇명의 지인에게 알렸더니 거미줄처럼 얽힌 사람들이 네이트온으로 말을 걸어오고 전화오고
ㅋㅋㅋㅋ
벌써 다음주면 오리엔테이션이다!!

이제 시작이다
Boys, be ambitious~ 워~어어어어
Lets Go 이제부터 시작이야~
노브레인 노래가 생각나네 ㅋㅋㅋ

면접후기를 올리기전에 합격발표가 날 줄이야~ ㅋㅋㅋㅋㅋ

'일상 > 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0114 - 개발직 교육 첫날  (0) 2008.01.14
다음커뮤니케이션 실무면접 합격!!  (1) 2007.11.29
다음커뮤니케이션 실무면접  (0) 2007.11.2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