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가는 살림살이~ 칼세트와 볼, 접시 구매!!

|
며칠전 두개의 택배가 도착했다(뭐 당첨된거 아님 ;; 당연히 내가 주문해서 ;;)
컬라칼셋트와 몇가지 식기!!

일단 칼셋트부터


요것이 바로 네오플램 항균 칼라칼 블럭 4종 세트!! (칼3 + 칼블럭)
할인찬스 51% DC라서 39,900원에 구매!! 난 이런건 안 놓치는 남자니깐~


우선 칼블럭이다.
색상은 다크블루
칼7개와 가위 하나를 꽂을수 있다던데
칼6개, 가위1개, 칼갈이1개가 아닐까 싶다~


바닥은 물이 바로 빠지게 되있고 이렇게 뜯어서 세척도 가능하다~
다음을 칼 3개


식도와 슬라이스칼과 과도. 이렇게 3종 세트!!


날은 종이로 쌓여있고, 비닐로 한번더 쌓다.


안전하게 보호캡까지 씌워져있는 센스!!


네오플램이란 브랜드. 처음들어봄 ㅋㅋ
항균칼이라 위생적이기까지 하다.


날색도 일반 칼같지 않고 색이 입혀져 있다.
색이 벗겨질지는 모르겠음 생각보다 강해보이드만~
칼도 완전 잘든다 ㅇㅎㅎ


싱크대 한켠을 차지한 칼과 블럭 ㅋㅋ 좋네~
다음은 새로산 식기들!!
얼마전 사람들(들? 이 좁은 방에? ㅋㅋ)이 집에 왔을때 느낀건데 식기가 좀 부족하단 느낌이었다.


그래서 볼 몇개랑 할인하는 접시세트(난 이런건 안 놓치는 남자니깐~)!!


은 될수있으면 신호등색깔에 맞췄다. ㅋㅋ


접시세트는 4종세트가 50% 할인해서 구매!! 메인이 접시고 배송비 아끼는겸 3만원 맞추려고 볼까지 구매한거다 ㅇㅎ~ (결국 상술에 넘어간 -_-;; 그래도 뭐 필요하니깐~)

살림이 많아질수록 이사가 걱정되기는 하지만 뭐 아직 여기 1년반 넘게 남았으니~ 냐하~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