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롤러코스터 T익스프레스!!

|
십몇년만에 가본 에버랜드(고등학교 수학여행때 이후로 처음 ㅋㅋ)~
오픈때부터 말이 많았던(?) T익스프레스를 타러 갔다.


보라~ 저 T익스프레스의 위엄을!!


에버랜드 최고 인기 시설이니만큼 줄도 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위까지 올라갔다가 뚝 떨어지는 것이다.


ㅇㅎㅎ 앞차가 출발했다.
다음은 드뎌 나!!
두근두근~
말이 필요없다.
영상으로 보자 ㅋㅋ



나도 미쳤지~ 모든 소지품을 두고 타라고했는데 뒷주머니에 핸드폰을 넣어뒀다가 올라갈때 꺼내서 촬영했다.

에버랜드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310
설명 일 년 내내 환상과 모험이 펼쳐지는 동화 나라
상세보기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