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고 맛도 좋은 약수역의 가야참치

|
예~~~~전에는 자주(?) 가던 참치집이 있었다.
근데 좀 얼굴을 익혔던 실장님이 그만두시는 바람에 한동안 참치를 못 먹으러 갔었네~
그래서 검색해보고 찾아간곳


바로 가야참치~

약수역 3번출구로 나오면 금방 찾을 수 있다.


내부의 바는 이렇게 생겼고 옆쪽으로 방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서 자리는 많은듯~
처음 가본데라 일단 기본(25,000원)으로 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참치죽~


밑반찬들이 나오고(참치 먹는 중간중간 몇가지 더 나온다)~
이 중에 샐러드랑 껍질 맛났음 ㅋㅋ


기름장과 간장을 셋팅하시고~


장국도 받았으니 이제 참치만 나와라~!!


드뎌 기다리던 참치!!


한번 더 리필~
처음이랑 한가지 종류만 빠졌는데 처음이랑 별반 다르지 않다.
이거까지 먹으니 배불렀지만 한 번 더 리필~


세번째 참치는 적게 나왔네~
뭐 무제한이라 더 달라구 함 더 주겠지만 배가 거의 꽉찼으므로~ 여기까지~

그 중 이날 여기에 완전 감동 먹은건???


추석선물이라고 주신 머리구이!! 추가메뉴로도 있는 것인데 말이지~ ㅇㅎㅎ


ㅇㅎㅎ 요 살점봐라~ 맛남 ㅋㅋ
지방같은 것도 좀 느끼하긴 했지만 맛남 +.+

다른 참치점처럼 땡땡하게 얼어서 나오는게 아니고, 어느정도 녹혀서 나온다.
녹아있는 참치임에도 뭔가 비리지가 않고 부드럽다.
호오~ 참치 해동 실력이 대단하신듯 ㅋㅋ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서빙하시는 분도 친절하시곡~
ㅋ 여기 좋았으~ 앞으로 참치가 땡길땐 여기!!
울집서 지하철 두 정거장이라 멀지도 않고 좋네~

콜~~~~~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