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든 말든 락 스피릿~ 렛츠락 페스티벌

|
얼마전 Daum뮤직에서 렛츠락 페스티벌 티켓이 당첨됐다!!
뭐 당첨이 안됐어도 갔겠지만~ ㅎㅎ
토욜 오전부터 월드컵경기장으로 궈궈~


월드컵 경기장에서 왕복 셔틀버스 이용~
공연장의 장소는 난지한강공원
난지한강공원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487-102
설명 여가·레저 및 생태습지공원의 기능을 고루 갖추어져 있고 내외국인들을 위한...
상세보기

셔틀버스로는 한 5분걸렸다.
걸어서는 한 20분 넘게 걸렸을듯~


ㅇㅎㅎ 멀리 공연장이 보이기 시작한다.


난 당첨됐으니깐 일로~


해나도 한번 해고~ 락 스피릿 장전!!


공연을 보기전에 일단 부스들 먼저 탐방~ (슈퍼스마트한 폰의 파노라마 기능 ㅋㅋ)
뭔가 공짜로 얻는 경우가 생기니깐~ ㅎ


일단 신발양궁~ 저 튜브 닮은거에 신발을 발로 던져서 올려 놓으면 된다.
생각보다 어렵데~ ㅋㅋ
두번째 도전해서 성공!!
아~ 원래 다른타임에 했음 1등 상품인 신발을 받을 수 있었는데~
왠걸~ 내 타임에 무려 4명이나 올려놓았다는;;


그래서 받은게 2PM 캐릭터 컨버스백


루버더키다!!
부스들 돌다가 루버더키란 말 듣고 후다닥 달려왔다.
여성 밴드 중엔 젤 좋은듯~ ㅋ
노래도 좋고, 뭔가 힘도 좀 있고~ 완전 굿~!!

여기서 이렇게 공연을 계속 즐기다가 젤 기대했던 밴드!!


슈퍼키드가 나왔다!!!!!!!!
와우~
근데 좀 아쉽 ㅡㅜ 세곡밖에;; 그것도 신곡으로만~
신곡이라고 모르진 않았지만~ 기대했던 곡들을 하나도 안해서 정말 아쉬웠다~
아하~ 젤 기대했는데 ㅡㅜ


이번 페스티벌에서 새로 발견한 로맨틱펀치!!
이번 락페가 좋았던건 이제까지 내가 주로 갔던 락페와는 다르게 내가 잘 알지 못하는(다른 사람들은 잘 알지 모르겠지만) 팀들이 많이 나왔다는 것이다. 이번에 처음 접한 밴드중에 젤 괜찮았던 밴드이다.
다른 밴드도 괜찮은 밴드가 많았지만 한번에 여러 밴드를 접하는건 넘 어렵단 말이지~


또 다른 여성 밴드 스위트리벤지
흠 쫌 약하다 ㅡㅜ


공연중에 비가 왔는데도 사람들은 신경쓰지 않고 공연을 즐겼다.
우비를 사입고~ ㅎㅎㅎ 멋짐~
비를 피하는 방법을 알아~(공연 본 사람들만 알아들을 만한 멘트 ㅋㅋ)


와우~~ 부활!!
이름만으로도 위엄이 있는 밴드~
여기서 김태원씨의 위엄은 정말 대단했다.
보컬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인기!!
쇼프로에 나오는 모습과는 전혀 다른~ 멋지다!!


한 차례 즐기고~ 이제 좀 숨도 돌릴겸 다시 부스 구경~
락페들을 보면 한쪽에선 벽화를 그리고 있는데 이것도 퍼포먼스의 일부인듯하다.
락페의 종반부에 가서 완성하는 걸 보면 말이지~ ㅎㅎ


한쪽 부스의 이벤트서 득템한 형광안경쓰고 한컷~ ㅋㅋ(변신할 기세~)


다시 공연장 속으로~
이번엔 카피머신!! 참으로 즐길줄 아는 밴드인듯 ㅋㅋ
역시나 재밌었어~


이번 공연의 스페셜게스트는 슈프림팀!!!!! (혹자는 스프리스 주관이니 2PM이 나올줄 알았다는~ ㅋㅋ 락페랑 너무 안 어울리잖어~)
와우!! 최고로 열광적인 무대!!
락밴드의 공연들은 슬램하기 바빴지만 이들은 슬램과는 안 어울리는 공연이라 그런가 정말 열광으로는 최고인듯했다. 역시나 기대했던대로 '땡땡땡'도 불러주시곡~


비가 저렇게 오는데도 공연은 계속됐다.
사람들도 계속 즐겼고~
하필 이날 나는 감기기운에 시달렸다.
비가 안오거나 감기기운이 없었으면 나도 끝까지 달리고 싶었으나 뭐 나이도 나이니 만큼 이젠 좀 몸 좀 사려야지 하고 방향을 돌렸다.


돌아가기 전에 꼭 마시고 싶었던 봉지칵테일(데낄라 썬라이즈)을 마시며 집으로 궈궈~


여전히 달리고 있는 사람들~
이래서 내가 서울을 더욱 뜨기 싫단 말이지~ ㅎㅎ
내년도 기대합니다. 렛츠롹 스피릿!!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