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교통도 편리한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자갈치'

|
연초에 안식휴가를 받고, 일본에 다녀왔다(조만간 '최씨여행기' 올릴 예정). 부산에서 배타고 다녀오는 일정이라 휴가중 하루정도는 부산에 머물기로 하고, 부산 숙소를 알아보던 중에 티몬에서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자갈치라는 곳을 발견했다.


위치도 부산여객터미널과 가깝고 거기다 티몬에서 할인중이라 바로 구매!!!


건물은 부산의 자갈치마켓 새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철로는 남포동역 2번출구에 제일 가까움.



이 건물 7층에 있다. 올라갈때는 건물 중앙쯤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올라가는데 복잡하기 때문에 건물 서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권장!!!

012


우선은 카페테리아 사진부터~
카페테리아에선 수공예품 같은거도 전시하고 있고(판매는 안함 ㅋ), 컴퓨터도 2대가 있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밤에는 맥주를 팔기도 한다(적게나마 안주거리도 같이 ㅎ).

012


건물의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어 테라스의 뷰도 좋다.


가장 중요한 침실!!!

대부분이 사용 할 12인실이다. 남여공용 2개가 있고, 여성 전용룸도 있다.

이 외에 커플룸이나 4인실 등등~~



침대 하나마다 콘센트도 있고, 사물함도 하나씩 딸려있다.
입실시 수건도 한장씩 지급되고, 샤워실에 치약, 샴푸 등등 다 비치되있다.

012


거기다 아침엔 간단하게 나마 조식까지 제공!!! 씨리얼이나 빵, 커피 같은거로~ ㅎㅎ

아무래도 오픈한지 별로 안된곳이다보니 아마 시설은 국내 게스트하우스중에는 최고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위치도 지하철역에서 5분이면 되고, 부산역이나 여객터미널과도 가깝다.
아직 유명해지지 않아 투숙객이 적어 많은 친구를 사귀지 못한게 아쉽지만 사장님과 투숙객들하고 밤 늦게까지 맥주파티를 했다. ㅋ

마지막으로 띵스군이 찍은 사진 몇 장 더 투척~

01234567


이번에 부산에서 먹을거리들을 많이 못 먹은게 아쉬워 언젠가 다시 부산에 가길 기약하며 가게되면 다시 이곳을 숙소로 할 생각이 든다.
그때는 좀 더 유명해져서 많은 친구들을 사귈 수 있었으면 좋겠네 ㅋ

부산으로 놀러 오이소~(내가 서울에 있으니 '가이소'인가? ㅋ)
http://www.guesthousekorea.org/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