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에서 스노우 보딩하기(패러글라이딩도)

|

신혼여행 중에 몽블랑에서 보드를 타기로!!!
알프스에서 스노우 보딩이라니!!!

파리에서 가는 방법으로는 비행기타고 제네바 가서 버스타고 가는 방법도 있지마는 쿠셋도 함 타볼겸 오스테를리츠에서 출발하는 야간 열차를 예매했다.
이것도 샤모니까지 바로 가지는 않고, 셍제르배 레 베(?)에서 기차로 갈아탄다. 종착역이 아니라 대기시간이 그리 길지 않아 아침에 잘 일어나야 한다.

환승역에서 눈덮인 산이 보이기 시작한다.

숙소는 기차역 바로 맞은편에 있는 구스타비아 호텔을 예약했다.(http://www.agoda.com/ko-kr/langley-hotel-gustavia/hotel/chamonix-mont-blanc-fr.html) 좀 비싸지만 이 동네가 싼곳을 구하기 어려운데라 나름 괜찮은듯~ 친절하고, 깨끗함
체크인 시각 전이라서 짐마 맡겨두고 보드탈만한 곳을 호텔 프론트에 물어 바로 이동했다.

0123

가는 도중에 만만해 보이는 아무 식당에 들어가서 에스프레소와 요깃거리~~
이제 보딩하러 고고!!!

그렇지만 .. 여기는 거의다 스키어들~ 리프트권 판매소 근처에는 다들 스키 대여밖에 없다.
어찌 물어물어 찾아간곳

퐁쉐-스포츠
다른곳도 보드렌탈이 되긴했지만 옷까지 렌탈되는 곳은 이곳 뿐이었다.

다시 보드를 짊어지고 티켓판매소까지 다시 올라왔다.
1일권 46유로, 3/6일권도 있고, 위쪽에 나온 요금은 샤모니 전지역 사용 가능한 티켓요금~

가격은 우리나라에서 할인 안받은 가격이랑 비슷한듯~
그렇지만 여긴 샤모니 몽블랑!!

곤돌라 타고 올라와서 본 모습
실감난다~ 높긴 높구나~

 곤돌라 해발이 2074m ㅋㅋㅋㅋㅋ 여기가 정상이 아니라는 점~~~

 여기 슬로프는 경계도 별로 없다. 넘어가면 골로 갈거 같은 곳만 펜스가 쳐져있는 ㅎㄷㄷ

0123

슬로프들 허브(?)정도 되는곳에 카페테리아도 있다.
간단한 요깃거리도 팔고, 음료수도~ 여긴 냉장고가 딱히 필요 없어서 좋은듯ㅋ
낮엔 몰랐는데 해가 좀 기울었을때 와보니 여기 의자들이 해따라서 돌아가 있다. 사람들이 광합성하려고 돌리는듯 ㅋㅋㅋ

여기까지 왔으니 내친김에 패러글라이딩도 도전!!!
패러글라이딩은 구글지도에서 검색해서 인기 좋은 곳으로 그냥 바로 갔다.
샵이 있었는데 거기서 직접하는건 아니고 중계만 하는듯했다.

이륙할때만 뛰면 나머진 다 알아서 해주신다.

01234

패러글라이딩 처음 해봤는데 그게 몽블랑이라니~

영상은 뭔가 좀 아쉽게 나왔다.

착륙~~~~~~~

사실 별 생각없이 갔다가 그래~ 여기까지 왔는데 이런거 함 해봐야지 하는 마음에 했는데 완전 대박!!!
가격들도 우리나라에서 (할인 안했을때)하는 가격이랑 비슷하다.
슬로프도 자연설이라 넘어져도 아프지도 않고, 많이 젖지도 않는다.
패러글라이딩은 여기가 처음이라 딱히 비교대상은 없지만 완전 좋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 프랑스 | 샤모니_몽블랑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7
  1. Favicon of https://unzengan.com BlogIcon 언젠간날고말거야 2014.12.19 15:5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우아, 진짜 멋지네요, 겨울을 제대로 즐기고 계십니다요 ^^*

    • Favicon of https://diputs.tistory.com BlogIcon UrC9 2014.12.19 16:57 신고 address edit & del

      언젠간 다시 또 가보고 싶어요 ㅡㅜ

  2. 2015.01.19 06:14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diputs.tistory.com BlogIcon UrC9 2015.01.19 12:27 신고 address edit & del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인당 100유로정도 했던거 같아요~ 사진이랑 동영상은 고프로로 찍어주는데 그건 메모리카드 포함해서 20~30유로 정도 했던거 같구요

  3. BlogIcon 2016.01.23 18:56 address edit & del reply

    혹시 이용하신 업체?위치?같은것을 알루있을까요?ㅠㅠ

    • Favicon of https://diputs.tistory.com BlogIcon UrC9 2016.01.26 11:28 신고 address edit & del

      그때 현지에서 구글맵으로 그냥 paragliding 검색해서 가서 정확하지진 않은데~
      요기 같아요~
      https://www.google.com/maps/place/Chamonix+Parapente/@45.9244484,6.8595585,15z/data=!4m5!1m2!2m1!1sparagliding!3m1!1s0x0000000000000000:0xbc63c899c2497730

  4. Favicon of http://moneycoach.kr/ BlogIcon 소액결제 현금 2017.12.08 02:55 address edit & del reply

    우와 넘 멋지네요 ~~

prev | 1 | 2 | 3 | 4 | ··· | 304 |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