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보통. 가격은 착한 동아냉면

|
더운 여름~ 점심시간에 냉면을 먹으러 나섰다.
찾아간 곳은 동아냉면
동아냉면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동
설명 한남동의 매운냉면집
상세보기


회사서 걸어서 대략 15분정도 걸린듯;;
하~ 이 더운날 ㅡㅜ 멀다.


이 줄을 보라 ㅋㅋ 뒤에도 이만큼 있음


메뉴는 간단하다.
물냉면, 비빔냉면. 소 4,000원, 대 4,500원. 왕만두(4개) 4,000원


일단 식당안에 들어서면 얼렁가서 주문이랑 계산먼저 해야한다. 주문을 받으러 안오니 주의!!


무채. 흠 달달하다~ ㅋㅋ


왕만두는 4개가 나오는데 4,000원 4명이 냉면 작은거 4개에 왕만두 하나시키면 5,000원씩 걷으면 되니까 전략적으로 가격 책정한듯 ㅋ


내가 시킨건 물냉면(역시나 나오면 먹기 바빠 찍는건 깜빡한다. ㅋㅋ)
매콤한 편이고 역시나 달달하다.


그래서 옆사람 비비기 전꺼를 다시 찍었다 ㅋ. 근데 미안해서 후다닥 찍느라 쫌 흔들림~
작은게 이정도고 큰건 거의 두배 가깝다.

이 집은 무나 냉면이나 다들 달달한편이다. 비빔냉면은 꽤 맵고, 물냉면은 쫌 맵고~
가격이 착하니 가끔갈만하다. 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