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 여유있게 다녀온 무한도展

|
2011년 구정 명절
5일짜리 황금 연휴 .
남들 다 귀향길에 분주할 때 여유로운 나는 무한도展으로 향했지~ ㅎ


장소는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집에서 버스정류장으로 가서 470 버스를 타고 한 정거장.
뭐 좀 걸어야하지만 말이다.
도착해서 대기 줄 없이 바로 입장했다.


헛! 작구나;; 강남의 캐논플렉스와 나뉘어져서 진행해서 그런가 규모가 작았다. 전시관은 방 두개로~
여튼 왔으니 구경을~


입구쪽에는 멤버들의 베스트 컷으로 보이는 사진들이 배치되 있었다.


베스트 단체 사진도 같이 붙어있고~


제일 맘에 들었던 사진!! 알래스카에 김상덕씨 찾으러 갔을때~ 대자연의 모습!!

자~ 이젠 내 카메라에 담은 몇몇 개인 컷들


에로유!! 여자 탈의실에서 뭐하세요? ㅋ


1인자끼리의 만남 패션도 비슷하다 ㅎㅎ


방송으로 봤을땐 못 봤던~ 유니폼에 혈액형도 표시되어 있다.
ㅎㄷㄷ 그만큼 위험이 따르는 스포츠!!


정준하의 베스트컷으로 느껴진 사진 ㅎㅎ(내가 느끼기에 말이다.)


길은 이럴땐 정말 멋있는데 말이지~


학교 무서운 형님들;;


노홍철! 이렇게 환희의 순간을 느끼다가~


결국 이렇게 됐지~ ㅎㅎ 표정은 의연한거 같기도 하고~ 씁쓸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사진을 사진 찍는게 그닥;;) 스윽~ 봤을때 화면에는 잘 안 잡히던 항돈이형이 사진에는 제일 많이 나온듯 하드라~ 그렇게 나오려고 노력하던 하하씨는 별로 안 잡혔고(뭐 상반기 공백이 있으니 그럴지도 ㅎ)~


전시관 내부에 있던 포토존!!


그 중 발견한 사진 한 컷!
어르신들이 들고 계신 카메라는 내꺼랑 똑같은거!! ㅋㅋ

두 번째 방 한쪽 벽은 카툰으로 표현해 놓기도 했다.


ㅋㅋ 정대세 완전 웃겨!!


카툰 버전에서도 멋지게 나온!!


흑 ... 흑채닷!


박거성님 캐릭터를 모아 놓은~ 조금씩은 다 다르다 ㅎㅎ(월리를 찾아라 같은~) 그만큼 많은 캐릭터를 보여주셨단 걸까? ㅋ


이렇게 보고 나오니 로비에도 포토존이 ㅎㅎ
짧게 끝난게 아쉬워서 한바퀴 더 돌고 나왔다.


오늘 산 기념품은 대략 5만원에 가까운~ 허허허허허
후드티는 전부터 살까 말까 했었는데 눈 앞에 펼쳐지니 구매를 안 할 수가 ㅡㅜ


엽서 세트랑 스티커들 ㅎㅎ


봅슬레이 특집 버전이라 로고도 패치로 야무지게 박혀있다.


지퍼까지 신경쓴 이런 디테일!!

다른 버전은 강남 캐논플렉스에서 한다든데 연휴기간에는 휴무란다. 아~ 아쉽~(참고로 애니메이션 센터는 설 당일만 휴관) 다른 날에는 사람 많을것 같은데~
상황봐서 거기도 찾아가 봐야겠다.

무한도전 뽀에바!!!!!
And